YTN 사이언스

위로 가기

[날씨] 내일(수) 온화한 날씨…서쪽 대기 탁해

2024년 11월 12일 15시 28분
사이언스 날씨 케이 웨더
내일(13일·수) 내일도 이맘때보다 온화한 날씨가 이어지겠고, 일부 서쪽을 중심으로 공기가 탁하겠다.

민간기상기업 케이웨더에 따르면, 내일(13일·수) 동해북부해상에 위치한 고기압의 가장자리에 들겠다. 전국이 대체로 구름 많겠고, 동풍의 영향으로 강원영동은 흐리다가 늦은 오후부터 점차 개겠다. 한편, 흐린 동안 약한 비가 내릴 때가 있겠다.

아침 최저기온은 6℃에서 15℃, 낮 최고기온은 14℃에서 22℃가 되겠다. 아침/저녁에는 쌀쌀하지만 한낮에는 기온이 크게 올라 온화하겠다.

* (초)미세먼지 예보
- WHO 기준 : 인천, 충남 ‘나쁨’ / 서울, 경기, 대전, 세종, 충북, 전북 오전 ‘나쁨’, 오후 ‘한때 나쁨’ / 그 밖의 전국 ‘좋음’~‘보통’
- 환경부 기준 : 인천, 충남 오전 ‘나쁨’, 오후 ‘한때 나쁨’ / 서울, 경기, 대전, 세종, 충북, 전북 오전 ‘나쁨’, 오후 ‘보통’ / 그 밖의 전국 ‘좋음’~‘보통’

바다의 물결은 서해상에서 0.5~1.5m, 남해상에서 0.5~2.5m, 동해상에서 0.5~3.5m로 일겠다.


목요일(14일) 경기북부와 영서북부 비가 시작돼 금요일(15일)은 전국으로 확대되겠고, 일요일(17일)부터는 기온이 급격히 떨어져 추워지겠다.


본 기사는 날씨 전문 뉴스매체 온케이웨더(www.onkweather.com)에서 제공하고 있습니다.


YTN 사이언스 케이웨더

거의모든것의과학